엑소 첸 득녀 사진=MK스포츠 김영구 기자 |
29일 오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BN스타에 “첸이 이날 득녀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첸은 지난 1월1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결혼 및 임신을 깜짝 발표했다. 당시 첸은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 이러한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다”면서 “하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저희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며 결혼 및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후 7개월차 임신설 및 성당 결혼식 설 등 첸의 결혼과 관련한 소문이 일자 소속사는 “모두 사실무근이다”라며 루머를 일축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첸의 깜짝 결혼 발표에 당혹스러워했고, 일부 팬들은 탈퇴까지 요구하기도 했다.
첸의 탈퇴 요구가 극심해지자 소속사는 결국 입장을 발표하기에 나섰다. 소속사는 “멤버 첸의 결혼에 관해 공식적으로 알리기 전, 엑소 멤버들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엑소 멤버 전원은 멤버 이탈의 아픔을 겪어왔던 만큼, 앞으로도 변함없이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 당사 또한 이러한 멤버들의 의견을 존중해 엑소의 멤버 변동은 없음을 알려드린다”며 첸의 탈퇴는 없다고 강조했다.
첸 역시 “서투른 말로 상처를 드릴까봐 걱정도 되지만, 그동안 기다렸을 여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고 심경 고백이 담긴 사과문을 게재한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K2h0dHBzOi8vbS5tYm4uY28ua3IvZW50ZXJ0YWluL2lzc3VlLzQxMzYyMTTSASRodHRwczovL20ubWJuLmNvLmtyL25ld3MtYW1wLzQxMzYyMTQ?oc=5
2020-04-29 16:01:00Z
52782337305575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