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26 April 2020

'부럽지' 우혜림 신민철, 사랑→다툼→화해 장수커플의 연애3단 기술 - 중앙일보

'부러우면 지는거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7년 차 장수 커플 우혜림, 신민철의 사랑과 다툼, 그리고 화해 연애 3단 기술이 공개된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측은 27일 우혜림과 신민철의 수목원 데이트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우혜림과 신민철은 따로 또 같이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연애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우혜림은 불타는 학구열로, 신민철은 화려한 익스트림 태권도 실력으로 '월드 클래스' 커플의 면모를 뽐냈다.
 
이번엔 두 사람의 핑크빛 데이트 현장이 모습을 드러낸다. 신민철이 태권도 공연 리허설을 위해 단원들과 함께 수목원을 찾은 가운데 우혜림이 일정을 함께하게 된 것. 둘만의 시간을 보내던 중 신민철은 우혜림의 포토그래퍼로 변신한다. 신민철은 '여친 필터'를 장착하고 우혜림의 예쁜 모습을 담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준다. 신민철의 사랑의 포박 기술에 걸린 채 부끄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우혜림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신민철은 "가만있어!"라고 심쿵 멘트까지 날리며 사랑꾼의 매력을 뿜어낸다.  
 
그런가 하면 우혜림은 행복한 데이트 중 갑자기 심각 모드로 신민철을 안절부절못하게 한다. 두 사람의 달콤한 데이트가 갑자기 냉랭한 살얼음판이 된 이유가 궁금해지는 가운데, 연애 7년 차 '우혜림 베테랑' 신민철의 대처법은 과연 무엇일까.  
 
우혜림과 신민철의 완벽한 연애의 기술은 오늘(2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QGh0dHBzOi8vbmV3cy5qb2lucy5jb20vYXJ0aWNsZS8yMzc2MzYzMT9jbG9jPXJzcy1uZXdzLXRvdGFsX2xpc3TSAQA?oc=5

2020-04-26 22:54:34Z
52782332208342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