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01 Agustus 2020

MTN 모바일 - 머니투데이방송MTN

홍진영이 자기애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7월31일에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새로운 편셰프로 트로트가수 홍진영이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13번째 메뉴대결 주제는 ‘안주’였다. 또한 ‘국민 갓데리’로 불리는 가수 홍진영이 등장했다.

홍진영은 방에서 혼자 음악을 틀어놓고 거울을 보며 춤을 추는가 하면, 집에서 잘 입지 않을 것 같은 드레시한 옷을 입고 아무도 없는 집에서 홀로 패션쇼를 이어갔다.

이와 함께 눈길을 끈 것은 집안 곳곳에 붙어 있는 홍진영 본인의 사진이었다. 특유의 ‘아련함’을 장착한 홍진영의 사진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폭소를 터뜨렸다.

이승철은 “저렇게 자기 사진 갖다 놓기도 힘든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홍진영은 드레시한 차림 그대로 집 밖으로 나갔다. 홍진영이 도착한 곳은 본인이 운영하는 카페였다.

이곳에서 홍진영은 메뉴 아이디어를 내며 진지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홍진영은 마치 비밀의 문과도 같은 거울 뒤 계단을 올라갔다.

2층에는 홍진영 엔터테인먼트 사무실이 자리 잡고 있었다. 최근 1인 기획사 대표가 된 홍진영의 사무실이 최초 공개된 것이다.

널찍한 사무실과 사무실 못지않은 크기의 탕비실, 그리고 그 옆에는 CEO 홍진영의 방이 있었다. 역시나 자기애의 화신답게 이곳에도 아련한 홍진영의 사진이 가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진영은 자신의 노래를 틀어놓고 홀로 댄스파티를 벌였다. 홍진영은 시종일관 지치지 않고 저 세상 텐션을 자랑했다. 반면 홍진영과 달리 다소 침착한 직원들의 모습 또한 웃음 포인트였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공유 아이콘 기사 목록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Qmh0dHBzOi8vbS5tdG4uY28ua3IvbmV3cy9uZXdzX3ZpZXcucGhwP21tbl9pZHg9MjAyMDA4MDExNTQ2NTA4NDY2OdIBAA?oc=5

2020-08-01 06:47:00Z
52782595728135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